2014년 8월 9일 토요일

감동글 - 우리는 원래


감동글 - 우리는 원래



우리는 원래


아버지라 증거하셨기 때문에
아버지가 되시는 줄 알았고

어머니라 증거하셨기 때문에
어머니가 되시는 줄 알았다

그러나 아버지 어머니는
원래 나의 아버지셨고
원래 나의 어머니셨다

사랑한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사랑받는 존재가 된 것이 아니라
본래부터 하늘 가족이었던 것이다

천상의 사랑이 흐르는



출처 : 하나님의 교회 [소망의 울타리 中]


--------------------------------------------------------------------------------

원래 나의 아버지셨고, 원래 나의 어머니셨고
원래 우리는 하늘 가족이었다는 말이 너무나 가슴에 와닿았습니다.
점점 더 악해지는 이 세상은 그런 당연한 사실조차 의심하고 믿지 못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