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4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 아버지 안상홍님의 간절함이 느껴지는 사랑의 말씀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친히 기록하여 주신 생명의 말씀을 상고하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아버지 안상홍님의 간절함이 느껴지는 사랑의 말씀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서문


이 책은 구약성경의 마지막 장인 말라기 4장 5-6절의 말씀과 같이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하시었고 아모스 선지자는 기록하기를 “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암 3장 7절) 하신 말씀과 같이 하나님께서 마지막 남은 백성들에게 주시기 위하여 감추어 두신 하나님의 마지막 비밀입니다.

이제는 때가 차고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웠으므로 성경에 인봉해 두라고 한 모든 비밀이 (사 8장 16절, 단 12장 4절 9-10절, 계 10장 4절 참고) 다 깨우쳐져야 할 때입니다(계 10장 7절, 22장 10절). 그리고 이 책에 기록되어 있는 멜기세덱의 반차와 다윗왕의 역사는 무엇을 가리키는 것이며, 또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문제에 있어서 단번에 불에 옹위되어 심판주로 강림하실 것인가? 아니면 암행어사로 잠깐 육체를 쓰시고 와서 증거하신 후 최후 마지막 심판주로 강림하실 것인가? 이 모두가 무심코 넘겨 보낼 일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진리를 갈망하시는 독자 여러분께서는 누구나 다 연구하셔야 될 책입니다. 일반 신자들은 물론이거니와 목사님들이나 신학교 교사님들까지도 꼭 한번 읽어 두셔야 할 책입니다. 옛날 침례 요한의 때나, 예수 초림의 때와 같이 마지막 진리도 큰 교회 안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광야에서 외치게 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겸손한 마음으로 들어보시고 읽어 보시면 이해가 갈 것입니다.

이제는 그 택하신 자들을 사방에서 모아들이는 마지막 때입니다. 누구든지 진리를 갈망하시는 분이 계시오면 이 책을 연구하시고 잘 이해가 안 가시면 지체 마시고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대면해서 연구하시게 되면 잘 이해가 될 것입니다.

이 책의 내용은 목록에 기재된 제목과 같이 오늘날 일반 기독교회에서나 신학교에서는 들어보지 못한 하나님의 비밀입니다. 누구든지 연구만 하시면 잘 이해가 되며 깨달아질 것입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뜻을 행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틀림없이 이 교훈이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마지막 기별로 인정될 것입니다(요 7장 17절). 심각히 연구하시고 한번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저자 안 상 홍



정말이지 한 명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다 찾고자 하시는 아버지 안상홍님의 사랑에 가슴이 시립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이 하나님의 비밀을 개봉하고 생명수의 샘을 허락해주시기까지 권능의 하나님이시건만
주리시고 잠도 못주무시고 어깨가 피로 물들어도 전도하기 위해 일하시고 산 속 깊은 곳까지 입벌린 구두 나귀삼아 한 영혼 한 영혼 찾아다니시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누구에게도 무엇하나도 해끼치신 일 없지만 2천년전과 같이 사람들은 핍박하고 조롱하고 멸시하고 있습니다.
그리 할 것을 아시면서도 친히 이 땅에 사람되어 두 번째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의 사랑에 다시 한 번 더 감사를 드리며, 모든 사람을 구원하고자 하시는 아버지 안상홍님의 뜻을 따라 사랑의 마음으로 열심히 전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