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7일 수요일

좋은글 - 포기하지 않는 이유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모든 예언대로 말일에 하나님께서 친히 재건하신 하나님의 처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령과 신부되시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영접하여 생명수를 공급받는 참 진리 교회입니다. 



한 사냥꾼이 토끼 사냥에 나섰다.
사냥꾼은 토끼를 잡기 위해 수많은 사냥개를 풀었다. 사냥개들은 토끼를 쫓기 시작했다.
사냥개들 중 맨 처음으로 토끼를 발견한 사냥개가 마구 짖어대며 토끼를 향해 쫓아갔다.
그러자 토끼를 보지 못한 다른 사냥개들도 덩달아 짖어대며 그 사냥개를 따라 달렸다.
얼마 후, 토끼를 직접 보지 못하고 뒤따라갔던 개들은 하나 둘 달리기를 멈추었다.
어떤 개는 장애물이 나타나자 곧바로 쫓기를 포기하며 되돌아갔다.
그러나 유일하게 달리기를 멈추지 않는 사냥개가 있었다. 맨 처음으로 토끼를 발견한 사냥개였다.
잠시 후 그 사냥개는 목표물인 토끼를 잡을 수 있었다.
토끼를 잡은 사냥개와 도중에 포기했던 사냥개의 차이는 이것이었다.

직접 목표물을 보고 확인했느냐, 그렇지 않았느냐.

 

그러나 저희가 다 복음을 순종치 아니하였도다 이사야가 가로되 주여 우리의 전하는 바를 누가 믿었나이까 하였으니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로마서 10:16~17)

f5da960ef089258d1f34a2f11d51deb8152517.j



출처 : 패스티브닷컴


---------------------------------------------------------------------------------------------------------------------------------------------


하나님께서 창세전부터 세워놓으신 구원의 역사를
때로는 그림자로, 때로는 예언으로 친히 기록해주신 이유는
바로 이 시대를 살고있는 우리를 위해서입니다.
실체를 경험하게 하시고, 예언의 성취를 역사로 확인하게 하시고 실제로 목도하는 영광의 삶을 허락해주셨으니
어떠한 상황과 어려움속에서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믿음의 길을 걸어가야 하겠습니다.

이렇게 복된 삶을 살아가도록 허락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