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6일 토요일

좋은글 - 말의 차이


좋은글 - 말의 차이









말의 차이

말 목장을 운영하는 사람이 고민에 빠졌다.
목장 앞에 학교 버스가 정차하는데, 학생들이 말들에게
과자를 주는 바람에 말들의 체중이 날로 늘어나는 것이었다.
「말들에게 먹을 것을 주지 마시오!」
표지판을 세워두어도 별 소득은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긍정 심리학을 연구하는 지인이
그의 고민을 듣고 새로운 표지판 문구를 만들어주었다.
표지판 문구를 바꾼 후 말들은 예전처럼 털에 윤기가
흐르는 날렵한 몸으로 돌아왔다.
목장 앞에는 이렇게 쓴 표지판이 세워져 있었다.

「우리는 사과와 당근만 먹어요




엘로히스트 中 쉼터



긍정의 말은 많은 사람들을 움직이는 힘이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