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2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혈연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혈연

예전에 TV에서 봤던 내용입니다. 어린 시절 부모를 잃어버린 A와 고아원에서 함께 지내던 B는 항상 A에게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들으며 함께 자랐습니다. 둘 다 성인이 되었고, B는 우연히 자신이 입사한 회사의 대표가 A의 아버지며, 어머니는 아직도 애타게 A를 찾고 있음을 알게 되었던거죠. 평소 신분상승을 꿈꾸던 B는 A에게 들었던 일들이 자신에게 있었던 일인 것처럼 꾸며내어 A의 부모님에게 자녀로 인정받게 되지만 A도 똑같이 회사에 입사하게 되면서 점점 사실이 드러나게 됩니다.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말처럼 자꾸만 A에게 관심을 갖는 어머니때문에 두려워진 B는 온갖 음모와 험담을 통해 둘 사이를 갈라놓으려고 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상황은 B를 불리하게 만듭니다. 결국 그런 B를 이상하게 여긴 아버지가 혈액 검사(DNA 추출)를 통해 친자녀를 찾아내게 되고 B의 거짓말도 다 밝혀지게 되었던 내용입니다. 

10210 
'피는 못 속인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부모가 자식을, 자식이 부모를 알아보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피'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물려받을 수 있도록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우리에게 허락해주셨습니다.
눅 22: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머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눅 22:19-20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uje5ue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자녀들을 알아보지 못하실리 없습니다. 순전히 죄악때문에 하늘에서의 기억을 모두 잃어버린 자녀들이 부모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증거를 보여달라 패악을 저지르니,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우리의 부모님이심을 깨닫게 해주시고 확증하게 해주신 것입니다. 그러니 그 사랑의 깊이가 얼마나 가히 없으십니까!
하나님의 사랑을 한없이 느낄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모두 지켜서 다 함께 내 영혼의 참 부모님이 누구이신지 깨닫고 공경하며 사랑하는 자녀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배너-4


댓글 없음:

댓글 쓰기